엑셀 창 두개 띄우기
회사나 학교 집에서 엑셀 작업을
하다보면, 다른 엑셀의 파일에 정보를
봐야할때가 있습니다. 이때 계속
알트탭을 눌러서 왔다 갔다하면
복잡하고, 나중에 헷갈리게 되죠.
그럴때 엑셀창을 두개 이상 띄워서 보면
아주 쉽게 작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엑셀 창을 여러개 띄우는 방법을 알아보죠.
1. 하단에 시트에 대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서 이동/복사로 이동 합니다.
새 통합 문서를 선택 후 확인을 누릅니다.
엑셀 하단에 보면 창이 하나 추가 되었습니다.
하단 왼쪽에 시트를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이동/복사 로 가서 대상 통합 문서를 선택 후 확인을
하면 새로운 엑셀 창이 열려요.
아니면 상단 메뉴에 보기-새창을 눌러도 됩니다.
2. 엑셀 창 모두 정렬 하기
엑셀창을 여러개 불러와도 하나씩 선택해서 문서를 작성해야하지만, 이 기능을 사용 하면 엑셀창을 두개 이상의 문서를 띄워서 작업 할수가 있죠.
보기에서 모두정렬 - 세로 클릭 합니다.
위와 같이 2개가 열리죠?
모두 정렬 - 가로를 선택 합니다.
위와 같이 세로로 두개 창이 동시에 열려요.
위 기능을 추가해서 본다면, 작업 하시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실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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