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친구 결혼식 다녀 왔습니다. 왕복 7시간 거리.. 그래도 친구를 위해서

by blox 2014. 5. 18.
친구 결혼식 다녀 왔습니다. 왕복 7시간 거리.. 그래도 친구를 위해서

 

대략 거리는 네비로 250km 정도 시간은 왕복 7시간 정도 거리네요.

 

장소는 한국 어딘가 ㅎㅎ

 

암튼 요즘 친구들이 다 결혼 시즌 인가 봅니다..

 

저는 언제 갈런지.. ㅋㅋ

 

축의금 10만원 주고 왔네요.. 뒤로 줄려고 했더니, 정신이 없었는지

 

그냥 내라고 해서 앞으로 냈네여..

 

 

 

자고로 남자들은 결혼하고 나면 비자금이 필요한데 말이죠

 

쓸때가 참 많죠잉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힘들었네요 휴휴~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