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롯데마트 휴무일 12월 확인

by blox 2016. 12. 2.

오늘은 롯데마트 휴무일 12월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그래도 여행은 날씨와 상관 없이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다니는게 묘미죠.

 

여행을 가기전에는 장보기가 필수 인데요.

 

장을 보러갔을때에, 마트가 문을 닫았다면? 참 아쉬울껍니다.

 

그래서 장을 보러가기전에는 휴무일을 꼭 체크하시고 가시는게 좋은데요.

 

그럼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휴무일이 다르니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롯데마트의 경우에는 수요일이나 일요일 휴무가 대부분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서울 지역은 대부분 일요일에 휴무일 입니다.

 

그래서 주말에 놀러가실때에는 보통 금,토요일에 장을 보시니 무리가 없겠네요.

 

 

경기도 지역은 수요일과 일요일에 휴무일 입니다.

 

평일에 미리 장을 보실려면 수요일은 피해야 겠네요.

 

강원도 입니다.

 

수요일과 일요일에 역시 휴무일이 있습니다.

 

대전 지역은 일요일에 휴무로 잡혀 있습니다.

 

대구도 역시 일요일에 휴무일이네요.

 

경북은 수요일과 일요일에 휴무일이 있네요.

 

마지막 제주도 입니다. 제주도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이상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