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1년전 하하 다이어트 식단 이라고 하네요..

by blox 2014. 5. 17.
1년전 하하 다이어트 식단 이라고 하네요..

 

아몬드, 바나나, 수박, 음.... 이름 모를것들이 몇개 있네요..

 

하긴 저것만 먹으면 살 빠질꺼 같네요.

 

탄수화물이 거의 없으니 말이죠...

 

 

그리고 아몬드는 지방은 많지만, 몸에 다 흡수되지 않고, 식이섬유가 잇어서

 

오히려 좋다고 합니다. 단,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아요.. ㅋㅋ

 

코끼리도 풀만 먹는데 살찌자나요 ㅋㅋ

 

결국 탄수화물 없는 식단으로 ㅠ_ㅠ

댓글